산업 기업

진에어,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 OK 캐쉬백 증정



대한항공 계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는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부산발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OK캐쉬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발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 1,000명에게 OK캐쉬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5일부터 2018년 3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부산~기타큐슈, 부산~오사카, 부산~오키나와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후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부산~기타큐슈, 오사카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OK캐쉬백 1만점, 부산~오키나와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OK캐쉬백 2만점이 제공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월 10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각 노선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부산~기타큐슈 10만 4,900원, 부산~오사카 13만 1,400원, 부산~오키나와 19만 3,700원이다. (환율 변동 등에 따른 세금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며 상기 금액은 금일 기준 총액 운임)

관련기사



진에어는 “일본 기타큐슈, 오사카, 오키나와는 부산과 지리적으로 가까울 뿐만 아니라 온천, 쇼핑, 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단거리 여행지로 제격이다”며 “연말 연시를 맞이해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OK캐쉬백 증정 이벤트를 이용해 합리적인 여행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이번 동계 시즌 기간 동안 부산~기타큐슈 주 7회, 부산~오키나와 주 6회, 부산~오사카는 주 14회 스케줄로 운항한다. 특히 부산~오사카 노선은 오전, 오후편으로 운항해 편의에 따라 여행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