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매직, 하남 스타필드서 직수형 정수기,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 진행

직수 정수, 공기 정화 영상 보고 ‘직수물병’, ‘청정에어캔’ 받아 직접 체험

가상영상으로 직접 물이 되는 체험도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에 마련된 SK매직의 체험 부스.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의 물과 공기를 마셔볼 수 있다./사진제공=SK매직경기도 하남 스타필드에 마련된 SK매직의 체험 부스.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의 물과 공기를 마셔볼 수 있다./사진제공=SK매직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연다.

SK매직은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자사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의 물과 공기를 마셔볼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자판기 앞에서 ‘SK매직’을 외치면 직수로 정수하는 과정과 공기가 정화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볼 수 있다. 이후 자사 제품으로 직접 정수하고 정화된 ‘직수물병’과 ‘청정에어캔’을 받아서 물과 공기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관련기사



또 가상현실(VR) 영상시뮬레이터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물이 돼 정수기 필터와 직수관을 통과하며 물이 정수 되는 과정을 보다 생생하고 입체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캠페인에 참가해 물탱크가 없는 정수기의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공기가 얼마나 신선해지는지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하면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과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현장 마케팅을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지난 10월 말부터 SK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현장을 시작으로 서울중앙마라톤, 일산 맘앤베이비 엑스포, 강남역, 홍대, 명동, 판교 유스테이션 등 다양한 현장에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캠페인에서 받은 직수물병과 청정에어캔은 희귀템으로 SNS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