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위대한 쇼맨’ 마이클 리 X 정선아 ‘Rewrite The Stars’ 뮤직비디오 화제

올 겨울 놓치면 안 될 단 하나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12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정선아가 함께한 극중 수록곡 ‘Rewrite The Stars’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대한 쇼맨>의 아름다운 장면들과 어우러진 마이클 리와 정선아의 앙상블이 담겨 있는 ‘Rewrite the Stars’의 뮤직비디오가 뮤지컬 팬들은 물론 수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관련기사





뮤지컬 [헤드윅], [노트르담 드 파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굵직한 작품 속에서 활약해온 마이클 리와 [안나 카레니나], [보디가드], [위키드] 등을 통해 천상의 목소리를 들려준 정선아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나폴레옹]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준다. <위대한 쇼맨>의 O.S.T.인 ‘Rewrite The Stars’는 서로 다른 처지에 놓여있는 남녀 주인공이 이뤄질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꿈꿔보기로 하는 내용이 담긴 곡. ‘바넘’(휴 잭맨)의 쇼 비즈니스 파트너 ‘필립 칼라일’역의 잭 에프론과 무대 위 퍼포먼스 여왕 ‘앤 휠러’를 맡은 젠다야의 마음을 표현하는 듀엣 곡으로, 두 사람이 선보이는 공중 퍼포먼스와 함께 곡의 가사가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작품 속 환상적인 O.S.T.를 기대케 하는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12월 20일 개봉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