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곡배달] B.A.P의 폭발적 카리스마…강렬한 외침 'HANDS UP'

/사진=B.A.P ‘에고(EGO)’ 뮤직비디오/사진=B.A.P ‘에고(EGO)’ 뮤직비디오


그룹 B.A.P가 더욱 강렬하게 돌아왔다.

B.A.P는 13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싱글 앨범 ‘에고(EGO)’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매 앨범마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과 함께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며 아티스트로서 거듭나고 있는 B.A.P는 이번 앨범에서‘자아’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에너지와 다크한 매력으로 묵직한 울림을 전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핸즈 업(HANDS UP)’을 포함해 ‘문댄스(MOONDANCE)’, ‘씽크 홀(THINK HOLE)’ 등 총 3곡이 수록돼어 있다. 그 가운데 타이틀곡 ‘핸즈 업(HANDS UP)’은 강렬한 드랩 비트와 중독적인 리드 신스 사운드가 곡 전반에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일렉트로닉 힙합 곡이다.

관련기사



‘별빛 하나 없이/ 불이 꺼진 밤이/ 어둡다는 이유로/ 그 자리에 멈춰 설 순 없어/ 갇혔던 너를 깨워/ 더 높이 고갤 들고서/ 손을 뻗어 Hands up’

‘핸즈 업’의 가사에는 자신을 가두는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찾아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 메시지는 거칠고 강렬한 이미지의 정점을 찍었던 B.A.P가 다시 한 번 본연의 모습으로 회귀한다는 의미로 제작된 이번 앨범의 중심 메시지와 맞물리며 진정성을 더한다.

한편 B.A.P는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