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069960)그룹 토탈홈케어 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가 연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12월 말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NS홈쇼핑에서 13일 저녁 8시40분에 ‘2017년 연말결산 특별전’을 1시간 동안 진행하고 ‘더슬림 냉온정수기’를 선보인다. 방송 중 계약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쿠첸 마이콤 테프론 코팅 전기밥솥 6인용’과 ‘이녹스프랑 냄비·후라이팬 3종’, ‘도자기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친아트 보온병’도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19일 오후 4시40분에는 현대홈쇼핑에서 ‘더슬림 냉온정수기’와 ‘스마트슬림 정수기’를 함께 선보인다. 방송 중 계약한 고객에게는 ‘기펠 석쇠구이기’ 또는 ‘대원 하우스웰 진공청소기’를 증정하고, ‘이녹스프랑 도자기 세트’와 ‘키친아트 보온병’도 추가로 제공한다.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현대큐밍 더슬림’은 가로폭 15cm의 직수형 냉온정수기로, 고성능 ‘도레이 올바이오컷’ 필터를 장착해 녹 찌꺼기·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99.9%까지 제거한다. 또 24시간마다 수로를 자동 세척하는 ‘자동순환 클린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 슬림 정수기는 3개의 필터로 4단계의 정화과정을 거치는 제품으로, 가로폭이 11.5cm로 크기가 작다. 1~2인 가구 또는 좁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입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3개점(목동점·킨텍스점·울산점)과 현대리바트 스타일샵 8개 직영전시장(잠실점·창동점 등)에서 신규 계약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사은품을 강화했다”며 “유통 채널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고객이 원하는 온·오프라인 채널 중 선택해 상품을 렌탈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