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집사부일체’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커밍순! 승기X상윤X세형X성재까지 사진만 봐도 잘생김이 넘치는 ‘집사부일체’ 청춘 4인방을 소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이승기와 ‘예능 대세’ 양세형의 모습부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한 이상윤, 양손으로 브이 표시를 그린 막내 육성재까지 ‘청춘 4인방’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네 사람 케미 궁금해요’, ‘집사부일체 기대합니다’, ‘훈훈하다 첫 방송 기다리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한편, 이승기가 전역 후 첫 출연하는 예능으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SBS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이 마이웨이 괴짜 사부를 찾아가 동거동락하며 깨달음 한 줄을 얻는 모습을 담아낼 프로그램.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 ‘청춘 4인방’은 자신만의 ‘한 방’이 있는 ‘사부’를 찾아가 오직 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생활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내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