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안단테’ 카이, 공부와 담 쌓은 게임덕후에서 열공모드 돌입…변화의 이유는?

카이가 마음을 다잡고 열공모드에 돌입했다.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 제작진이 카이가 책상에 앉아 공부하다 잠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는 진지한 표정으로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하고 있다. 한결 차분해진 모습으로 책을 보고 있는 카이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수험생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친 표정으로 책상에 놓여있는 책에 머리를 뉘였다가 그대로 잠이 든 모습까지 포착되어 게임만 좋아하고 좀처럼 공부와는 담 쌓은 모습을 보여왔던 카이가 갑자기 변화 된 모습을 보이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주, 아무 말도 없이 갑자기 사라진 김진경(김봄 역) 때문에 애를 태우던 카이(이시경 역)는 급기야 김진경을 찾아내라고 떼를 쓰며 시위까지 벌여 가족들을 어이없게 했다. 다른 것은 다 필요 없다는 듯 봄이만 애타게 부르짖던 시경이기에 갑자기 달라진 모습이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관련기사



이번 주 김진경이 카이의 곁으로 다시 돌아오는 것이 예고 된 가운데 무엇이 그를 달라지게 한 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안단테’ 13회는 오는 17일(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