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치킨(장성식 대표)이 지난 13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 ‘2017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송년회’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는 회원사들의 결속력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매 년 송년회를 개최하고 있다.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2017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송년회’에서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치킨)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상’을 수상하며 의미 깊은 송년회를 가졌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더불어 시각적으로도 만족시키기 위해 요리 같은 치킨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국 가맹점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 등을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푸라닭치킨은 정직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실천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 강화를 위한 꾸준한 활동을 통해 많은 소비자의 인기에 힘입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어 장성식 대표는 “늘 수고하는 아이더스코리아 직원들을 대표해 수상하였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를 모색하고, 체계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브랜드를 믿고 따라주시는 가맹점 사장님들을 위해 더욱 정직하고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치킨은 2014년 신당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40호점의 매장을 오픈 및 계약하며 국내 치킨업계에서 새로운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최근 필리핀에 2호 매장까지 계약을 마친 상태로 글로벌 기업으로도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