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장재호, KBS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남주인공 확정(공식)

배우 장재호가 KBS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연출 이덕건)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KBS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오복실과 그녀의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휴먼 성장 패밀리 드라마. 장재호는 오복실 역을 맡은 달샤벳 출신 배우 조아영의 큰오빠 ‘오정훈’ 역을 맡았다.


극중 오정훈은 이산가족 집안의 장남으로 준수한 외모에 공부도 잘하는 엄친아 캐릭터로, 어려운 형편의 집안과 자신의 출세를 위해서 새로운 선택을 하는 야망이 있는 인물. 평소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아 속을 알 수 없는 과묵한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장재호는 지난달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공지원(김지석 분)과 함께 일하는 애널리스트 후배 ‘김태현’ 역으로 분해 스마트함과 훈훈함을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신 성공하며 안방극장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바. 이에, 이번 작품에서 장재호가 보여줄 색다른 모습과 한층 더 성장한 안정감 있는 연기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는 오는 2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