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크리스마스에 롯데월드몰·롯데몰 놀러오세요’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점, 수원점, 김포공항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월드몰은 오는 31일까지 매주 주말 및 크리스마스 오후 3시, 5시, 7시에 쇼핑몰 전층을 순회하는 ‘미녀와 야수가 함께하는 애니멀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산타와 루돌프도 한데 어우러져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라스밴드의 캐롤 연주에 맞춰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고객들과 함께 포토 타임도 갖는다. 같은 기간 오후 2시30분, 4시30분에는 ‘핸드벨 연주 퍼포먼스’가 1층 아트리움에서 펼쳐진다.

관련기사



아울러 롯데몰 은평은 23일 1층 센터홀에서 ‘크리스마스 어린이 합창 공연’을 전개한다. 은평 소년소녀 합창단 60여명과 은혜초등학교 합창단 90여명이 어우러진 지역친화 행사다. 24일과 31 오후 2시, 4시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키즈 조이 시어터’도 진행한다.

이밖에 롯데몰 수원은 23일 5층 롯데시네마에서 ‘사랑의 나눔 시네마 데이’ 행사를 연다. 롯데몰 수원 인근 소외계층 아동 130여명을 초청해 영화관람의 시간을 마련하고 간식도 함께 증정한다. 또 2층에는 ‘화이트 윈터 메시지 로드’를 포토존으로 꾸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