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우건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 금일까지 인터넷 청약접수 받아

대우건설 시공, 광영산업개발,엠앤씨 시행위탁 맡아

1990실 전실 발코니 제공, 소형 평형 구성 등 우수한 상품성으로 눈길

지난 20일(수)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의 상품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송도국제도시 최초 전실 발코니를 제공하는 등 시공을 맡은 대우건설만의 노하우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에는 전용 22㎡A, 31㎡A, 48㎡A 3가지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됐다. 모델하우스는 개관 6일차인 25일(월)까지 2만 여명이 다녀갔는데 상품에 대한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인천시 송도동에 거주하는 방문객 A씨(33)는 “송도에 직장을 다니고 현재 전세로 살고 있는데 가격 부담이 적고 청약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점 때문에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에 관심을 가졌다”며 “거주를 생각하고 꼼꼼하게 둘러봤는데 빌트인 가전도 있고 발코니 등 서비스 공간도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광영산업개발,엠앤씨가 시행위탁을 맡은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는 금일까지 인터넷으로 청약접수가 진행되며 28일 당첨자 발표 후 29일~30일 이틀 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6층, 2개동, 전용면적 22~48㎡, 총 1990실 규모의 생활숙박시설이다. 전실 발코니가 제공돼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최고 2.5m 높이의 대형 우물천장으로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 일부 가구에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기본 제공되는 빌트인 가전,가구제품도 다양하다. 천정형 FCU, 드럼세탁기(일부가구), 냉장고, 전자비데, 전기쿡탑 등이다. 첨단 시스템도 제공된다. 대기전력차단, 온도조절, 조명제어, 실시간 전력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IoT 스마트스위치가 제공되며 검침원 방문 없이 급수, 전력을 검침하는 원격검침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또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 C1블록(송도동 29-2 일대)에 들어서 입지도 우수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을 도보 3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고 워터프론트 호수와 송도달빛축제공원까지 끼고 있어 조망권은 물론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단지 주변으로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NC커넬워크,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편의시설이 위치한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 위치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1-1 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