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정우성X곽도원, 빅뱅 콘서트 관람 인증 “GD 보니 아이 좋아~”

정우성이 곽도원과 함께 빅뱅 콘서트를 관람하기 위해 고척 스카이돔을 찾았다.

배우 정우성은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성: 도원아 좋냐? 빅뱅 콘서트 와서 GD 보니까? 도원: 응, 너무 좋다! 아이 좋아~”, “빅뱅 최고! GD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정우성 sns/사진=정우성 sns


공개된 사진에는 빅뱅 콘서트를 관람 중인 정우성, 곽도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영화 ‘강철비’로 인연을 맺은 지드래곤의 초대로 빅뱅 단독 콘서트 ‘빅뱅 2017 콘서트-라스트 댄스 인 서울’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강철비(양우석 감독)’의 인연이 콘서트로 이어졌다. ‘강철비’에서 지드래곤(GD) 노래 ‘삐딱하게’와 ‘미싱 유(Missing You)’ 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남한 안보수석 곽도원은 ‘삐딱하게’ 노래에 맞춰 온 몸을 들썩거리며 노래를 부르는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실제로 곽도원은 “GD의 노래 ‘삐딱하게’를 좋아해서 영화 속에 넣고 싶다는 의견을 냈다”고 밝힌 바 있다.

관련기사



한편,400만 관객을 돌파한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신과 함께’‘1987’과 함께 한국 영화 트로이카 구도의 화제작 ‘강철비’는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