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염력' 류승룡X심은경X박정민, 싱크로율 100% 카카오톡 이모티콘 공개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사진=NEW사진=NEW





<염력>은 평생을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석헌’(류승룡)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딸 ‘루미’(심은경)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의 만남,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새로운 소재와 이야기로 새해를 깜짝 놀라게 할 기대와 관심을 모으는 영화 <염력>이 유쾌한 분위기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염력>이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듯 새해부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끈다. 2018년 1월 1일(월) 11시 신박한 케미를 자랑하는 심은경&박정민, ‘심박 커플’이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각종 포털 사이트를 장악한 데 이어 1월 2일(화)에는 <염력>의 주요 캐릭터들을 활용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예비 관객을 만나 연일 화제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된 <염력>의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재치 있는 대사가 어우러져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다. 연상호 감독의 스튜디오 ‘다다쇼’가 직접 그려 특별함을 더하는 이번 이모티콘의 캐릭터는 영화 속 류승룡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100% 재현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인물의 의상부터 소품 디테일까지 완벽한 싱크로율과 귀여운 매력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캐릭터의 특징을 한껏 살린 이모티콘에 “염력 게이지 상승 중!”, “염력은 사랑입니다”, “오늘도 힘!” 등 센스 넘치는 문구가 더해져 공감 가득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톡톡 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염력>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1월 2일(화)부터 NEW 카카오톡 (pf.kakao.com/_BaVnu) 플러스 친구를 등록해놓은 예비 관객과 신규 친구 등록을 하는 예비 관객을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염력>은 2018년 1월말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