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비타민B 영양 보충제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 출시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비타민 B군 8종과 미네랄 2종이 포함된 10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는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군을 기준치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부족하기 쉬운 ‘아연’과 ‘셀레늄’까지 더한 복합 영양 보충용 제품이다. 하루 1정으로 비타민 B 복합체인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비오틴’ 총 8종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B군은 수용성비타민으로 다량 섭취해도 필요한 만큼만 체내에 흡수되고 나머지는 밖으로 배출된다.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각기병과 구루병 등의 결핍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충분량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GNM자연의품격은 식품에 관한 책임과 전문성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의 주원료 원산지와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품질을 보증하는 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GMP)을 충족했다.

관련기사



또한, 화학부형제인 이산화규소와 HPMC(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를 사용하지 않아 합성첨가물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업체관계자는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하루 1정 섭취만으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며, “매일 일상적인 식사에서 비타민B군을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함량 높은 비타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인 ‘건강한 간 밀크씨슬’, ‘루테인오메가3’의 건강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와 6개박스들이 실속 있는 구성으로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