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강철비' 곽도원X박은혜X안미나, 11일 '인생술집' 출격

영화 <강철비>(감독 양우석)의 배우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사진=NEW사진=NEW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강철비>가 2017년 마지막 날 관객수 400만을 돌파한 가운데, <강철비>의 주역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가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지난 3일 녹화를 마친 세 사람은 11일 tvN [인생술집] 시청자들을 만난다.

2017 연말연시 역대급 무대 인사 매너와 팬서비스로 전국을 뒤흔든 곽도원, 박은혜, 안미나는 <강철비>의 장기 흥행에 힘입어 새해 맞이 예능 출연을 전격 확정했다.


평소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잘 알려진 곽도원과 러블리함 뒤 털털한 반전 매력의 박은혜 그리고 <강철비>로 2년만에 연기 재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안미나는 녹화 당시에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영화 촬영 당시에도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자랑한 <강철비>의 주역들이기에, 세 사람의 꿀케미스트리가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담길지 기대를 모은다.

11일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서는 <강철비> 주역들이 들려주는 촬영 에피소드는 물론, 세 사람의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 담백한 매력도 만날 수있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절찬상영중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