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가수 진주, 5일 '뮤직뱅크' 출연…2018년 첫 행보

/사진=팔로우엔터테인먼트/사진=팔로우엔터테인먼트


가수 진주가 오는 5일 (금) KBS 뮤직뱅크 로 새해 첫 포문을 연다.

진주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한 ‘Sunflower’앨범의 타이틀 곡 ‘가지 않은 길’을 2018년 새해의 첫 회를 맞이하는 KBS 뮤직뱅크 에서 새해의 첫 포문을 열게 됐다.

진주의 타이틀 곡 ‘가지 않은 길’은 진주가 20여년의 시간 동안 음악가의 길을 걸으며 느꼈던 음악적 고뇌와 삶을 고즈넉하게 적어 내려간 곡으로 창법에서 기교나 화려한 구성적 표현기법을 철저히 배제하며 연극에서의 독백처럼 솔직하고 담백한 내면의 소리를 집중해서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진주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여 음악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에 대해 진주의 소속사 팔로우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노래를 듣는 분들이 2017년에 망설임에 선택하지 못했던 일들을 조금씩 실천 해 볼 수 있는 용기와 다짐을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진주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MBC 음악중심에서 강렬하고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2017년 마지막 회의 대미를 장식했는데 2018년에는 KBS뮤직뱅크 에서 새해를 준비하는 시청자들에게 희망찬 시작과 깊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려 열심히 구슬땀을 흘려가며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바란다.”라고 전해왔다.

진주의 무대는 오는 5일 금요일 오후 5시 KBS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