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는 21일까지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 스키 리조트에서 ‘뉴 X3’의 두 번째 쇼케이스 윈터 미션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윈터 미션은 뉴 X3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컨셉인 ‘온 어 미션’을 주제로 진행되는 캠페인 중 하나다. X를 형상화한 2층 높이의 컨테이너 라운지를 통해 겨울의 한계를 즐기며 다양한 익스트림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BMW 윈터 라운지는 누구나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 뉴 X3의 전시와 함께 BMW x드라이브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비발디 파크 정상과 발라드 슬로프 눈 위에 전시된 X3의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 스키점프 VR, 봅슬레이 체험 등 다양한 미션과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BMW 코리아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 DJ 퍼포먼스와 함께 ‘BMW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BMW 뉴 X3, X5, 530i x드라이브,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x드라이브가 등장해 눈 위에서 x드라이브의 강력한 성능과 기술력을 전달하는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를 펼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뉴 X3는 강력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효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주행 성능과 첨단 주행보조 기술 옵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BMW 코리아는 지난 11월 뉴 X3 국내 출시에 맞춰 강남SJ 쿤스트할레에서 첫 번째 쇼케이스 ‘어반 미션’을 개최한 바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BMW 뉴 X3 및 마케팅 활동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