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마마무 솔라, 해외 공연 리허설 중 허리부상, ‘2018 아육대-평창 동계올림픽’ 일정은?

마마무 솔라, 해외 공연 리허설 중 허리부상, ‘2018 아육대-평창 동계올림픽’ 일정은?마마무 솔라, 해외 공연 리허설 중 허리부상, ‘2018 아육대-평창 동계올림픽’ 일정은?




걸그룹 마마무 솔라가 해외 공연 리허설 도중 허리 부상을 당했다.


15일 마마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솔라는 지난 14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K웨이브 뮤직 페스티벌(K-WAVE MUSIC FESTIVAL)’ 공연 리허설 도중 허리를 삐끗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솔라는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바 있다. 솔라는 관계자의 부축을 받으며 입국장을 빠져 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허리를 다친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다.


관계자는 “공연을 마친 솔라는 15일 오전 귀국했다. 오후에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마마무는 이날 진행되고 있는 MBC ‘2018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상태로 전해졌다. 또한 16일에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 서울 여의도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나설 전망이다.

이에 관계자는 “두 일정 모두 경과를 지켜본 후 참석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입장을 발표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4일 싱글 ‘칠해줘’를 발표하며 2018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솔라 SNS]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