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새롬 이혼 이유 입 열었다? “사랑하는 것과 사는 것은 달라” 네티즌 “너무 급하게 결혼했어ㅜㅜ”

김새롬 이혼 이유 입 열었다? “사랑하는 것과 사는 것은 달라” 네티즌 “너무 급하게 결혼했어ㅜㅜ”김새롬 이혼 이유 입 열었다? “사랑하는 것과 사는 것은 달라” 네티즌 “너무 급하게 결혼했어ㅜㅜ”




김새롬이 이혼 후 첫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every1 ‘비디오스타’에는 김새롬이 출연해 이혼 이유를 밝혔다.

김새롬은 “사실 많은 분들이 저의 이혼에 얽힌 두 가지의 포인트가 있었기 때문에, 그 이유로 이혼했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면서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같이 사는 것은 다른거구나를 알게 됐다. 몇십년동안 따로 살아왔었기 때문에 서로를 맞춰나가는 일에 많이 서툴렀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새롬은 “무슨 일이 있을 때 탓하고 싶을 곳이 필요하지 않느냐. 상황 탓이나 상대방 탓을 하기도 하고 왜 주위에서 더 알려주지 않았지라는 남의 탓을 계속 했다. 샤워하다가 문득 모든 게 내 탓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울었다”라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김새롬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건 이 일을 저만 겪은 게 아니다. 한 일을 두 사람은 겪은 거다. 상대방(이찬오)도 저만큼의 아픔을 가졌을 것 같다. 얼른 극복하고 성숙해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랑 결혼은 천지차이다” “너무 급하게 결혼했어 진짜 ㅜㅜ” “속은 얼마나 아플까”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