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궁합' 역술가 이승기X송화옹주 심은경..티저 공개

영화 <궁합>(감독 홍창표)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사진=CJ엔터테인먼트





2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세상에 없던 역학 시리즈 영화 탄생으로 뜨거운 관심의 중심에 선 <궁합>이 23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 했다.

<궁합> 티저 예고편은 “우리는 궁합도 안 보는 네 살 차이잖아요”라는 유명한 경구를 활용한 대사로 시작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이와 함께 ‘연인, 가족, 친구 세상의 모든 인연에는 궁합이 있다’는 카피를 통해 단순히 연인 관계뿐 아니라 가족, 친구 등의 모든 관계에서의 궁합을 강조했다. 궁합이 누구나 관심 있는 흥미로운 소재임을 부각시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관상> 제작진이 다시 한번 풀어낸 스토리도 흥미롭다.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의 활약, 혼사를 앞두고 부마후보를 확인하기 위해 궁궐을 나서는 송화옹주(심은경)의 출궁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부마 간택 시행 소식과 함께 드러나는 최종 부마 후보로 야심에 가득 찬 능력 있는 감찰관 윤시경(연우진), 경국지색으로 불리는 절세 미모의 강휘(강민혁), 지극한 효심에 매너를 더한 남치호(최우식)까지 극장가를 뒤집어놓을 매력적인 배우들이 다양하게 등장한다. 과연 서도윤(이승기)이 조선의 운명을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낼지 기대감을 모은다.

관련기사



코믹 쿠키영상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타고난 화려한 말발로 사람을 홀리는 이류 역술가 개시(조복래)는 이름 획으로 연인 간의 궁합을 보며 “좋.미.싫.다.사.생.원(좋아한다, 미워한다, 싫어한다, 다신 안 본다, 사랑한다, 생각한다, 원망한다)”을 읊어 관객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며 유쾌함을 더했다. 코미디와 스토리, 캐릭터까지 모두 담은 <궁합> 티저 예고편에 2월 풍성한 오락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심은경)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화려하게 컴백한 세대불문 대세 이승기, <써니>, <수상한 그녀>등 흥행 코미디로 전 세대를 사로잡은 심은경을 비롯,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등 풍성한 캐스팅을 완성했다. 여기에 인연과 궁합이라는 전국민의 관심사로 공감대까지 자극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궁합>은 2월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