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레인즈 주원탁, "수록곡 '뮤직 업', 존경하는 선배님 곡 받아 영광"

/사진=조은정 기자/사진=조은정 기자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레인즈의 새 앨범에 참여한 가운데, 레인즈 멤버들이 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23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그룹 레인즈(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의 두 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유 업(SHAKE YOU UP)’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가운데 선공개곡으로 공개된 ‘뮤직 업(Music Up)’은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참여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에 대해 주원탁은 “이기광 선배님이 굉장히 바쁘신 관계로 뵙지는 못했다. ‘뮤직 업’이라는 노래가 데모곡으로 받아봤을 때 이기광 선배님의 곡인줄 몰랐다”며 “노래가 너무 좋아서 이 곡을 하기로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선배님의 곡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 존경한 분이기도 해서 선배님의 명성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다. 꼭 기회가 되면 선배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관련기사



홍은기는 “1집 때 롤모델로 하이라이트 선배님들을 이야기 한 적이 있다. 그 선배님께 곡을 받았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턴 잇 업(TURN IT UP)’은 소년에서 남자로 넘어가고 있는 레인즈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보여주는 곡으로 멤버 이기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멤버들의 개성을 극대화시켰으며, 랩 메이킹에 장대현과 변현민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유 업’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