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SE★이슈] 샤이니 키, 故종현 유작 가사 게재..“봄이 오기 전에 볼까요”

/사진=SM엔터테인먼트, 서경스타 DB/사진=SM엔터테인먼트, 서경스타 DB


샤이니 키가 고(故) 종현의 새 앨범 수록곡 가사를 공유했다.

키는 23일 오후 자신의 SNS에 종현의 신곡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가사 일부를 올렸다. 그 외 별다른 말은 남기지 않았다.


키가 올린 가사는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따뜻하기 전에 한번 볼까요 우린 날이 밝기 전에 모두 잠들었을 때 꼭 만나요 사실은 난 널 바라보는 게 지켜보는 게 좋아 가만히 웃는 널 바라보는 게 그냥 지켜보는 게 편해. 바보 같은 말이지만 네 앞에 나서는 게 두려워 네가 날 이해 못한대도 괜찮아 괜찮아 아직 봄이 오기까지는 꽤나 남아 있으니까”라는 부분이다.

관련기사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종현의 유작 ‘포에트 아티스트(POET ARTIST)’가 공개됐다. 총 11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 앨범에는 지난해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와플’ ‘어떤 기분이 들까’ ‘환상통’을 비롯해 ‘기름때’ ‘테이크 더 다이브’ ‘사람 구경 중’ ‘리와인드’ ‘하루만이라도’ ‘센티멘탈’ ‘우린 봄이 오기 전에’가 수록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음반 발매 소식을 전하며 “지난해 종현과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공개하고자 한다”며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