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아스트로 문빈, 26일 '#해피문빈데이' 멤버들의 폭로 릴레이

/사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사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아스트로가 오늘 26일 문빈의 스물한 번째 생일을 기념해 ‘해피문빈데이’ 릴레이를 펼쳤다.

아스트로는 2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문빈] 180126 HAPPY BIRTHDAY MOONBIN? #HAPPY_MOONBIN_DAY #MOONBIN #ASTRO #아스트로’라는 글과 문빈의 생일 축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문빈은 양 손을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얼굴에 대고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에 명시된 해시태그 ‘#HBD_0126’은 문빈의 생일을 축하하는 뜻으로 전 세계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실시간으로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문빈의 생일을 기념해 ‘해피문빈데이’ 릴레이에 시동을 걸었다. 문빈을 제외한 아스트로 멤버들은 진한 애정이 묻어나는 축하 메시지와 숨겨뒀던 문빈의 사진들을 익명으로 공개하기 시작했다.

관련기사



멤버들이 릴레이로 공개한 사진 속 문빈은 루돌프 머리띠를 쓰고 노래를 부르거나 긴 속눈썹을 자랑하며 졸고 있다. 이어 생일이 되고 나서 곤히 잠을 자고 있는 문빈의 귀여운 일상사진에 팬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시간 간격을 두고 공개되고 있는 ‘해피문빈데이’의 다음 게시물로 어떤 사진이 올라올 지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지난 20일 대만 타이페이 TICC에서 단독 콘서트 ’더 1st 아스트로드 투 타이페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미국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워싱턴 DC, 뉴욕 등 4개 도시와 토론토, 밴쿠버 등 캐나다 2개 도시, 그리고 서울, 태국 방콕, 일본 도쿄에서 3월까지 글로벌 팬미팅을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