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안랩, 임직원 대상 교육프로그램 ‘2018 점프업’ 열어

기업문화 강화방안과 사업 계획 공유하고

해양 모험가 '김승진' 선장 특강도 진행

권치중 안랩 대표가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안랩의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2018 점프업’에서 올해 사업 계획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안랩권치중 안랩 대표가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열린 안랩의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2018 점프업’에서 올해 사업 계획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안랩


안랩은 지난 25~26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전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2018 점프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안랩은 이번 점프업 교육에서 ‘담대한 도전으로 변화를 만들자’를 주제로 기업문화 강화 방안과 경영방침 및 사업부(엔드포인트플랫폼사업부네트워크사업부·서비스사업부·CTO부문)별 한해 사업 계획 등을 전 임직원과 공유했다.


명사 초청 특강도 있었다. 안랩은 국내 최초로 단독·무기항·무원조 요트 세계일주에 성공한 ‘해양 모험가’ 김승진 선장을 초청해 ‘당신의 도전은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강연에서 김승진 선장은 요트 세계일주 모험에서 겪은 시련 극복 과정과 성공 경험을 안랩 임직원에게 전했다.

관련기사



권치중 안랩 대표는 “올해 안랩의 키워드는 도전과 변화”라며 ”개인이 혼자 도전하기에는 어렵고 두려울 수 있지만 우리는 안랩 가족으로서 서로를 도와 함께 성장하는 한 해가 되자“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임직원 역량 및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사 목표 공유 및 명사특강 등을 진행하는 ‘점프업’ △각 직위별 공통 역량과 직무 특성에 맞춘 ‘직위별 스쿨’ △구성원들의 멤버십 강화를 위한 ‘안랩 함성’ 등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