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JTBC ‘미스티’ 김남주, 완판녀 신화 다시 세우나 .. 극중 모든 스타일링 ‘실제 소장 옷들’

JTBC ‘미스티’ 김남주, 완판녀 신화 다시 세우나 .. 극중 모든 스타일링 ‘실제 소장 옷들’JTBC ‘미스티’ 김남주, 완판녀 신화 다시 세우나 .. 극중 모든 스타일링 ‘실제 소장 옷들’




오는 2월 2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미스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 ‘미스티: 여왕의 귀환’이 27일 방송된다.


원조 패션 아이콘이자 완판녀 김남주가 6년 만에 돌아온 작품인 만큼 <미스티>의 극중 패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드라마에서 대한민국 최정상 앵커로 변신한 김남주는 스페셜 방송 ‘미스티: 여왕의 귀환’에서 자신이 야심차게 준비한 앵커 패션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김남주는 이번에 맡은 역할의 스타일링 포인트가 ‘섹시한 앵커’라고 강조하며, 앵커 패션을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쓴 부분과 스타일링 꿀팁 등을 방출했다. 특히 김남주는 극중 대부분 본인의 실제 소장 옷들을 입고 나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남주가 데뷔 때부터 모아 왔던 패션아이템의 결정판을 드라마 <미스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27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미스티]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