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궁합' 이승기부터 최우식까지 '환상의 궁합' 탄생

영화 <관상> 제작진의 역학 시리즈 <궁합>(감독 홍창표)이 영화 속 주역들의 환상 궁합을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사진=CJ엔터테인먼트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궁합>이 <관상>에 이은 역학 시리즈로 전국민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 주인공들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환상의 궁합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다.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사나운 팔자의 ‘송화옹주’(심은경),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에 이어 옹주의 혼사를 추진하는 ‘왕’(김상경), 야심 찬 능력남 ‘윤시경’(연우진), 경국지색 절세미남 ‘강휘’(강민혁), 효심이 지극한 매너남 ‘남치호’(최우식), 말발 좋은 이류 역술가 ‘이개시’(조복래)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을 미리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특히 공개된 보도스틸은 ‘송화옹주’가 나라의 운명을 좌우할 혼사를 앞두고 최고의 궁합을 보이는 부마 후보를 찾기 위해 궁 밖으로 나가며 마주하게 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일찌감치 역술로 능력을 인정받아 ‘송화옹주’와 부마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를 담당하게 된 서도윤(이승기)의 활약은 물론, 캐릭터의 강직하고 올곧은 성품까지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윤시경(연우진), 강휘(강민혁), 남치호(최우식)까지 매력 만점 부마후보들의 활약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은은한 미소 뒤에 야심을 품고 있는 윤시경(연우진)을 시작으로 조선 최고의 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강휘(강민혁), 선한 눈빛에 효심 가득한 남치호(최우식)까지 스틸만으로도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세 부마후보의 매력 대결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관상>의 조정석을 잇는 감초로 <궁합>의 웃음을 책임질 조복래의 코믹한 모습까지 더해져 올해 스크린의 가장 뜨거운 조합을 완성했다. 이렇듯 <궁합> ‘환상의 궁합 보도스틸’은 올해 가장 핫한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 속에 전국민이 사랑하는 소재 ‘궁합’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펼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웃음과 감동을 정조준할 것을 예고한다.

<궁합>은 2월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