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미저리’ 김승우-고수희, ‘해피투게더’ 출격 ‘미친 존재감’ 예고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 국내 초연에 출연 예정인 배우 김승우와 고수희가 오는 2월 1일(목) KBS2 해피투게더에 출격한다. 이들은 이태성, 정소영과 함께 ‘황금빛 미친 존재감’ 특집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센스로 목요일 밤, 안방을 사로 잡을 준비를 마쳤다.



해피투게더 관계자에 따르면 김승우와 고수희는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하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뒤흔들며 많은 패널 사이에서도 ‘씬 스틸러’역할을 톡톡히 해내 녹화 내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승우는 연극 <미저리>에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저자이자 유명 소설가 ‘폴’역을, 고수희는 ‘폴’에게 광적인 집착을 보이는 광팬 ‘애니’를 연기하며 브라운관을 넘어 무대 위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드러 낼 예정이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이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개막 전부터 이미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연일 화제의 중심에서 흥행신화를 썼으며, 최고의 액션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김승우와 고수희를 포함하여 김상중, 이건명, 길해연, 이지하, 고인배 등 ‘황금빛 조합’의 막강한 캐스팅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국내 초연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작품이다.

관련기사



2018년 상반기, 공연계에 ‘미친 존재감’을 보여 줄 연극 <미저리>는 오는 2월 9일(금)부터 4월 15일(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프리뷰 기간인2월 9일(금)부터 2월 11일(일)까지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프리뷰 할인 30%를, 연극 <미저리>의 원작 소설, 영화 DVD, 브로드웨이 티켓 등 <미저리>와 관련 된 물건을 가져 오면 ‘미저리 광팬 할인’ 30%를 제공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