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니클로, 2월 8일까지 한파에 따뜻함을 제공하는 대표 상품 할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월 8일까지 기록적인 한파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운 겨울 시즌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물하는 유니클로의 기능성 상품들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기모 안감으로 기존 히트텍 대비 1.5배 보온성을 높인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과 V넥, 터틀넥 남성용 V넥과 여성용 터틀넥을 정상가보다 5,000원 할인된 14,900원에 판매한다. V넥은 넥 라인이 깊어 셔츠 단추를 풀어도 보이지 않아 다양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터틀넥 상품은 다채로운 색상 및 패턴으로 제공되어 이너뿐만 아니라 캐주얼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키즈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 T’ 또한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유니클로의 테크놀로지에 기반해 탄생한 초경량 패딩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도 특별가에 제공된다.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1만원 할인된 39,900원에,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은 2만원 할인된 59,900원에 판매된다.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얇은 나일론 섬유를 압착하여 충전재가 빠져나오지 않도록 하는 신개념 봉제기술을 적용했으며, 다운 팩을 제거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