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헌장] 세븐틴, 신곡 '고맙다' 최초 공개…절제된 퍼포먼스 '기대↑'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ㅌ/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ㅌ


그룹 세븐틴이 두 번째 팬미팅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로 공개했다.

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두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가 개최됐다.

팬미팅 말미 세븐틴은 오는 2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의 타이틀곡 ‘고맙다’를 최초로 공개했다. 세븐틴은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객석의 팬들을 열광케 했다.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비록 지금은 내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우리와 함께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다.

관련기사



세븐틴의 두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는 2017년 첫 번째 팬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하는 국내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뜻 깊은 만남을 준비했다.

한편 세븐틴의 두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는 2일~3일 양일간 총 3회에 걸쳐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오는 2월 5일에는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을 공개하고 컴백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