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면세점 따뜻한 집밥 나눔 행사

12일 열린 ‘제3회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집밥 나눔’ 행사에서 김주남(왼쪽부터) 롯데면세점 지원부문장,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 희유 서울노인복지센터장 스님, 김금주 롯데면세점 노조위원장이 쌀과 급식비를 전달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임직원들은 창립 38주년을 맞아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약 2,500만원 상당의 쌀과 기금을 후원한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12일 열린 ‘제3회 롯데면세점과 함께하는 따뜻한 집밥 나눔’ 행사에서 김주남(왼쪽부터) 롯데면세점 지원부문장,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 희유 서울노인복지센터장 스님, 김금주 롯데면세점 노조위원장이 쌀과 급식비를 전달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임직원들은 창립 38주년을 맞아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약 2,500만원 상당의 쌀과 기금을 후원한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전국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13일까지 장선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 부산진구 노인복지관, 제주시 은성종합사회복지관 등을 찾아 도시락과 후원금을 전달한다.


임직원 150여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롯데면세점은 약 2,500만원 상당의 쌀과 기금을 후원한다. 후원금은 급식비와 난방비, 노후시설 교체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