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뜨거운 감자' 엔플라잉, 강원감자 홍보 MV 출연 '유쾌+희망 담았다'

/사진=강원감자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감자의 꿈’/사진=강원감자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감자의 꿈’


강원감자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감자의 꿈’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20일 강원감자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김덕철)은 농협 사내망 및 ‘감자의 꿈’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뜨거운 감자’ 강원감자 홍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강원감자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산하 브랜드인 ‘감자의 꿈’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1월 강원도감자홍보대사로 위촉된 엔플라잉과 손잡고 제작한 것이다.


공개된 강원감자 홍보 뮤직비디오는 ‘감자의 꿈’과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는 메시지로 가득하다. 해당 영상은 강원도가 동계 스포츠의 고장인 만큼 스켈레톤?쇼트트랙?컬링?아이스하키 등 동계 스포츠를 유쾌하게 패러디하며 재미를 더했다. 또 곳곳에 강원도 평창에서 직접 공수한 감자를 소품으로 적극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감자의 꿈’을 홍보하기 위해 엔플라잉은 자신들의 곡 ‘뜨거운 감자’를 ‘나는 뜨거운 감자야 나라의 대표야’ ‘쉽게 식진 않을거야 우리 나라 모두 파이팅’ 등으로 개사해 온 국민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감자의 꿈’은 강원도감자생산지역 7개 시군, 12개 농협이 출자하여 설립한 강원감자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브랜드이다. 청정 강원 감자를 생산, 가공,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다. 엔플라잉은 강원도감자홍보대사로서 강원도 감자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