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피자알볼로, 2018 상반기 공개 채용 外

△피자알볼로, 2018 상반기 공개 채용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18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영업기획·브랜딩 매니저·영상콘텐츠 기획제작·디자인실·신규사업팀 매장관리·직영점 매장관리·알볼로푸드시스템 물류관리 등 총 6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3월 4일까지 채용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서류를 접수하며 공통 필수 사항으로는 이력서 제출, 디자인실과 마케팅그룹 영상콘텐츠 기획제작 지원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3월 9일에 발표된다. 이후 14일부터 16일까지 1차 면접, 28일 2차 면접을 통해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 예정일은 4월 9일이며 재직자는 입사일을 조율할 수 있다.


△카페베네, 봄 시즌 메뉴 ‘스윗 스프링’ 4종 출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설봄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윗 스프링’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스윗 캔디라떼’는 풍부한 커피캔디와 고소한 견과류 향이 두드러지면서 단맛이 좋은 카페베네의 에스프레소를 혼합한 라떼 메뉴로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윗캔디 프라페노’는 달콤한 커피캔디와 카라멜,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디저트 메뉴인 ‘스윗 벨벳 브라우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생크림과 초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브라우니 위에 올려 달콤함을 선사한다.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매장 전용 신메뉴 출시



한국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전용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피자헛은 인기 포테이토류 피자 메뉴 ‘더블포테이토 베이컨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러운 매시드 포테이토 위에 담백하게 씹히는 통포테이토와 통베이컨이 입안 가득 풍성하게 느껴지는 피자로, 8인치와 12인치를 각각 5,500원, 1만500원에 맛볼 수 있다.


이 외에 ‘매콤 로제 치킨 파스타’와 사이드 메뉴로 ‘단호박 수프’도 추가했다. 특히 이번 메뉴 개편과 함께 최초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바나나 슈 2개와 생크림 롤케익 2개로 구성된 ‘슈&롤 세트’를 3,600원, ‘티라미수’를 4,900원에 맛볼 수 있다.

관련기사



△풀잎채 생딸기 축제 ‘딸기맛 봄’



한식뷔페 풀잎채가 이른 봄 딸기 시즌을 맞이해 3월 3일까지 생딸기 축제 ‘딸기맛 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녹차향 가득한 촉촉한 녹차케익에 생딸기를 올린 ‘딸기녹차롤케익’, 우유나 요거트에 바삭바삭 영양 시리얼, 생딸기 큐브, 건포도 등을 담고 체리잼이나 블루베리잼을 얹어 즐기는 ‘딸기요거트시리얼’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특히 딸기요거트시리얼은 입맛따라 다양하게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생딸기 축제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매월 마지막 목·금 LG U+·롯데카드 고객 40% 할인



미스터피자가 ‘LG유플러스’와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매월 마지막 목요일과 금요일에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LG U+데이’로 지정,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및 방문포장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롯데카드 데이’로, 롯데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포인트 차감 없이 40% 할인을 실시한다. 배달 및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