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발칙한 동거’ 김승수♥최정원 ‘핑크빛 기운 가득’ 둘만의 재회 기념 파티

‘발칙한 동거’ 김승수♥최정원 ‘핑크빛 기운 가득’ 둘만의 재회 기념 파티‘발칙한 동거’ 김승수♥최정원 ‘핑크빛 기운 가득’ 둘만의 재회 기념 파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의 핑크빛 설렘지수가 폭발하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승수와 최정원의 둘만의 재회 기념 파티 현장이 그려졌다.

지난주 김승수와 최정원이 예고편을 통해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낸 가운데 두 사람의 재회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재회를 기념하며 테이블이 단 하나뿐인 레스토랑을 방문해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김승수와 최정원이 연이어 나오는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가운데 최정원이 김승수가 멋있어 보일 때가 있다며 심쿵 발언을 던진다.

관련기사



최정원은 김승수가 잘 먹을 때 멋있어 보인다고 하자 이에 김승수는 보란 듯이 폭풍 먹방을 펼친다.그런 김승수의 모습에 최정원은 “완전 하트 날아갈 것 같아!”라며 깜짝 돌직구를 날려 핑크빛 기운을 뿜어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