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탈모방지도 명품" 겨우살이추출물함유 자연유래한방두피샴푸 '결샴푸', 세계 진출



탈모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두피자생력을 키워 탈모를 예방하는 제품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겨우살이 효능을 담은 한방면역 샴푸 '결'이 그 주인공.

(주)마임하임바이오바이오(대표 최우근)는 결샴푸가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겨우살이 식물에서 추출한 면역활성성분인 렉틴(Lectin)을 주성분으로 두피트러블과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해당제품은 새로운 한방면역학적 접근으로 두피의 자연치유력 높이고 자생력을 회복하여 산후탈모, 원형탈모, 두피트러블 등에 도움을 주어 두피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준다.


주성분인 겨우살이는 한방의서에 기록(머리카락과 이를 튼튼하게 하고 수염과 눈썹을 자라게 한다)될 만큼 그 효능이 예로부터 알려져 왔으며 최근 면역학적 효능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기도 하였다.

관련기사



한방면역 샴푸 '결'은 인공색소, 인공향,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파라벤계 화학방부제등을 무첨가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국내 특허, 식약처 허가를 받아 제품안전성이 입증되어 2014년 중소기업진흥공단 대한민국 좋은 제품 HIT500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최근 미국 FDA등록과 중국위생허가를 취득하였고 최우근 대표는 다양한 재능기부와 사회환원적 활동으로 미래창조과학부 신창조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기업 (주)마임하임바이오 최우근 대표는 탈모 치료를 위해서 올바른 생활습관과 충분한 숙면이 중요하며 특히 긍정적인 마인드가 더욱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금씩 탈모증상이 의심된다면 탈모 치료를 위해 좋은 천연원료 성분의 샴푸를 이용해 두피와 모발에 면역력을 증가시켜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을 만드는 비결이며 한방면역 샴푸 '결'의 인기비결이기도 하다고 귀뜸했다.

해당 제품은 (주)마임하이바이오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화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