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U+ 우리집 AI, YBM영어동화 무료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스마트폼 서비스 ‘U+ 우리집 AI’에 아이들을 위한 ‘YBM 영어동화’와 ‘NBA 농구소식’ 등 신규 기능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YBM 영어동화 서비스의 경우 영어동화를 들으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교육서비스로 별도 이용료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수준별로 구성된 27개의 영어동화에 대해 진도마다 영어문장과 함께 한글로 된 줄거리를 설명해 준다. 설명이 끝나면 아이들이 직접 동화속 주요 문장을 따라 하면서 영어 듣기와 말하기를 함께하는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영어 읽기 학습을 함께 하고 싶은 경우에는 YBM 영어동화 교재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보니하니’의 목소리로 콘텐츠가 제작돼 아이들이 흥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관련기사



또 ‘YBM영어 for LG유플러스’ 앱을 통해 매일 아이들의 학습진도를 확인하고 그날의 핵심 내용이 요약된 ‘코칭카드’를 제공받아볼 수도 있다. 이 앱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객들은 AI스피커인 클로바 업데이트와 함께 미국 프로 농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NBA 농구소식’과 ‘동화 낭독’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제공받을 수 있다. /양철민기자 chopin@sedaily.com

한영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