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손예진, 14일 '배우 What수다' 출격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의 손예진이 네이버 V앱 ‘배우 What수다’에 출연한다.

사진=네이버 V앱사진=네이버 V앱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스트리,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로 만장일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손예진이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수) 저녁 8시 네이버 V앱 ‘배우 What수다’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인 이번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네이버 V앱 ‘배우 What수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퀸 손예진이 참석해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손예진은 기억을 잃은 채 다시 돌아온 ‘수아’로 분해 순수한 눈빛과 비밀을 간직한 신비한 매력부터 다시 사랑에 빠지는 한 여자의 세밀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한 연기로 완성해 개봉 전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렇듯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보여줄 섬세한 감성 연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손예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배우 What수다’에서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은 물론 손예진의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3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