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난티 남해,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 출시





아난티 남해가 가족 친화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아난티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아난티 패밀리 에디션은 12월 31일까지 연중 운영된다. 예비 부모,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퍼스트 에디션’과 아기 동반 가족을 위한 ‘세컨드 에디션’으로 각각 구성됐다.


두 패키지 모두 △스튜디오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디럭스 플러스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입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사우나와 찜질방으로 구성된 워터 하우스 입장권이 이용 혜택으로 포함됐다. 아난티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의 3스텝 트라이얼 키트를 베이비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객실 업그레이드 고객에게는 리틀마마 올인원 스파 워시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관련기사



아난티 패밀리 퍼스트 에디션은 조식 뷔페 외에도 임산부를 위한 보양식으로 브리즈에서의 바닷장어 구이 정식, 갈비구이 정식, 해산물 뚝배기 정식 중 선택한 메뉴의 2인 식사가 제공된다. 임산부를 위해 파티시에가 준비한 베이비 샤워 디저트로 마카롱과 컵케이크도 북 카페 에이 라운지(A Lounge)에서 즐길 수 있다.

아난티 패밀리 세컨드 에디션은 아기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이용 중 아기를 위한 이유식을 제공한다. 객실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르게리타 피자 또는 치킨 윙을 테이크아웃 메뉴로 제공한다. 아기를 위한 배스로브(목욕가운)와 슬리퍼를 증정한다.

아난티 패밀리 퍼스트 에디션 패키지는 주중 2인 기준 30만 5,000원부터, 아난티 패밀리 세컨드 에디션 패키지는 주중 2인 기준 31만 2,000원부터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