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서울경제TV] 발레앤모델, '영재발굴단' 노규식 박사와 영재교육콘서트 개최

노규식 정신과 전문의/사진제공=발레앤모델(BALLET&MODEL)노규식 정신과 전문의/사진제공=발레앤모델(BALLET&MODEL)



오직 유아를 위한 기업 (주)발레앤모델 (BALLET & MODEL, 대표이사 최준석)이 오는 25일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영재교육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영재교육콘서트는 ‘SBS 영재발굴단’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정신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가 ‘아이들의 올바른 학습 방향과 효과적인 자녀 교육 방법’을 주제로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 랜드마크 뱅뱅사거리의 뱅뱅빌딩 4층 본원에서 11시와 16시 2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4월 2일 개원을 앞둔 발레앤모델이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발레앤모델’은 러시아 볼쇼이 발레학교에서 한국 남성 처음으로 학·석사과정을 마치고 박사 과정 중인 최준석 대표가 2008년부터 설계해 설립한 프리미엄 유아교육 브랜드다.

관련기사



프리미엄 유아어학원 ‘발레앤모델’과 어학원 졸업 후 아이의 미래를 열어줄 수 있는 에이전시인 ‘발레앤모델 컬렉션’으로 구성된 발레앤모델은 대기업만이 입점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서울)’에서 스타트업 최초로 인기 체험코너로 꼽히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탄탄한 어학 학습 프로그램에 발레와 모델의 장점만을 뽑아 만든 독자적 교육을 융합해 아이들의 예술적 재능과 감성까지 끌어올려 줄 수 있는 체계적인 유아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외에서 10여 년의 교육 경력을 가진 원어민·교포 교수진이 언어교육 영역을 전담하고, 국립발레단과 슈퍼모델 출신의 젊은 교수들이 합류해 예술 영역을 담당한다.

최근에는 현대카드와 제휴해 특정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수업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김성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