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다시 가열되는 시장 열기, 스탁론으로 불 지펴볼까

시장은 다시 열기가 옮겨 붙으며 지속적으로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당분간 증시에 부담을 줄 이벤트가 없는 상황에서 '저평가'된 코스닥 종목으로 자금 유입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 주로 코스피에 집중되어 왔던 외국인의 관심이 코스닥 중소형주로 확대되면서 추가상승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중소형주에 대한 기대감으로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만회할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와 함께 스탁론 투자자들의 행보도 빨라지고 있다. 스탁론은 금리가 최저 연 2.0%에 불과해 부담이 없고,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상승전환이 예상되는 종목에 스탁론을 활용하면 마이너스 계좌도 빠르게 수익 계좌로 전환할 수 있다.



특히 기회가 왔을 때 투자자금이 부족하거나 증권사 미수 신용을 상환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더욱 더 스탁론을 활용해 볼만 하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하이스탁론, 3%대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대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대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하이스탁론은?



- 3%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9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