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엣지’ 공식 모델로 활약 중인 로드걸 임지우가 지난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샤오미 로드 FC 046’ 경기에 라운드 걸로 등장해 빼어난 미모와 군더더기 없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슬림엣지는 건강식품전문기업 (주)헬스밸런스의 식물성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다.
이날 임지우는 피켓 라운딩 등 일정을 프로패셔널하게 소화하며 4년차 베테랑 로드걸다운 면모를 여지없이 보여줬다.
임지우는 데뷔 이후 꾸준한 사랑받고 있는 로드걸로서 여성스러움과 카리스마, 섹시함과 스포티함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두터운 팬 층을 가지고 있다. 사진 모델로 활동하다 2015년 12월 로드걸 선발대회에 출전해 최종 우승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아시아 로드 걸 선발대회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한국은 물론이고 중국에서도 그녀의 매력을 뽐내며 맹활약하는 중이다.
(주)헬스밸런스 관계자는 “로드걸 임지우는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림엣지의 이미지와 임지우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공식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헬스밸런스 공식몰에 방문하면 임지우가 소개하는 슬림엣지의 2018 신제품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오비엑스 레몬밤은 미국 FDA GRAS에 등재된 식물성 허브 원료인 레몬밤(멜리사)을 주원료로 한국식품공전에 올라 있는 상엽, 인진쑥을 적정량 더해 만든 안전한 제품이다. 하루 한 번 1회 2알씩 먹어주면 내장지방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외 11개국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굶지 않고 하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지면서 현재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대만, 파키스탄 등 6개국에 수출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