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모모랜드, 20일 '위대한 유혹자' OST 발매…우도환X조이 '러브송'

/사진=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사진=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봄날 러브송’이 탄생한다. ‘위대한 유혹자’의 첫 번째 OST가 발매되는 것.

TV화제성 전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몰이 중인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의 첫 번째 OST인 모모랜드의 ‘안아줘(Hug me)’가 오늘(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슈퍼루키 커플’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밀당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올라가는 설렘지수만큼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위대한 유혹자’의 첫 번째 OST ‘안아줘’는 극중 아찔하고 가슴 설레는 밀당을 펼치는 스무 살의 ‘유혹남녀’ 우도환-박수영의 마음을 달콤한 멜로디에 담아낸 곡으로, 봄날의 햇살처럼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힐 사랑스러운 러브송이다.

관련기사



한편 ‘위대한 유혹자’ 첫 번째 OST에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가 가창자로서 지원사격에 나서 ‘대세력’을 더한다. 특히 모모랜드는 멤버 연우가 ‘위대한 유혹자’에 특별 출연했을 정도로 각별한 인연을 가진 그룹. OST에 참여한 모모랜드의 멤버 태하-아인-주이-낸시는 각자의 개성 있는 보컬을 살려 상큼한 멜로디에 달콤하고도 애틋한 감성까지 불어넣어 곡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처럼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안아 주고픈 느낌으로 다가오는 모모랜드의 ‘안아줘’는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 시키고 있는 프로듀싱팀 Team Air(감동is, 서재하, 김영성)의 작품으로 모모랜드의 매력보컬에 힘을 입어 대중들의 귀를 유혹할 예정이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20일) 밤 10시에 7-8회가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