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윌리엄 카시트 이지턴360, 22일부터 나흘 간 일산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 1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윌리엄과 벤틀리 해밍턴 형제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시크 카시트 뿐만 아니라 기내 반입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 유아식탁의자의 스마트혁명 스마트스윙 등 시크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이번 페어에서는 TV프로그램을 통하여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카시트로 소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시크 이지턴360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 사은품으로 밴밧 버블드림 차량용 햇빛가리개와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올리카미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시크에서는 새롭게 론칭한 픽스앤고 카시트의 유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픽스앤고 카시트는 9개월부터 12세까지 10년간 사용 가능한 토들러 & 주니어 카시트이다.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유료 체험단은 신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다.

이번 19회 코베 베이베페어는 킨텍스에서 진행되며, 시크의 다양한 제품들은 4홀 E-0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