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라이프&스타일] K2 '뮬리자켓·어센트 DZ 3D' 경량성 뛰어나…꽃 구경하다 더우면 가방에 '쏙'




여성 고객들이 설레는 계절 봄이 왔다. K2는 봄을 맞이해 여행·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까지 즐기는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K2는 야외 활동 시 활동성을 살리면서도 핏을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파스텔 핑크와 코럴·옐로 등 화사한 컬러감과 허리 라인, 실루엣을 강조하는 슬림핏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들이다.

‘뮬리 롱자켓(사진)’은 핑크 뮬리꽃의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봄 사파리 재킷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 재킷이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며 조절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허리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긴 기장인 롱 재킷 외에도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기본 기장의 ‘뮬리 자켓’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기장 뮬리 자켓은 수지핑크·핫핑크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어센트 DZ 3D’ 재킷은 가볍고 경량성이 뛰어난 더미작스(Dermizax)3D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나들이·등산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전천후 활용 가능하며 가볍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해 작게 접어 가방에 넣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봄철 산행을 계획 중인 여성들에게는 장시간 산행에도 발에 무리가 없도록 설계된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K2만의 등산화 기술인 트리플 엑스(TRIPLE-X)가 집약된 등산화로 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X자 형태의 측면 지지 구조로 발을 꽉 잡아줘 부상을 방지할 뿐 아니라 쿠셔닝과 내구성이 우수한 인솔이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해준다.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맞게 마찰 저항력을 높이는 부틸 러버를 장착한 아웃솔도 거친 산길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K2는 봄을 맞아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객 맞이 행사 고객 감사 행사로 K2 제품 구매 시 특별한 금액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까지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