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더 스테이 힐링파크, ‘최정원과 The Muse 뮤지컬 갈라쇼’ 진행

사진 출처: 더 스테이 힐링파크사진 출처: 더 스테이 힐링파크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봄을 맞이해 오는 30일 ‘최정원과 The Muse 뮤지컬 갈라쇼’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최정원과 The Muse 뮤지컬 갈라쇼’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올해부터 진행하는 ‘2018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의 블루 스테이지 공연으로 오는 30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내 나인블럭에서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맘마미아, 시카고, 드림걸즈, 페임 등 유명 뮤지컬 뿐만 아니라 각종 TV 프로그램에서도 실력을 인정 받은 명품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와인과 핑거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 서울 근교인 가평에서 힐링과 함께 초봄 늦저녁의 감성을 적셔주는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정원과 The Muse 뮤지컬 갈라쇼’ 입장권을 구매한 DFD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객실 패키지와 키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최정원과 The Muse 뮤지컬 갈라쇼’에 이어 ‘2018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로 오는 4월에도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그린 스테이지는 매월 2째주, 블루 스테이지는 매월 4째주에 진행된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진행하는 ‘최정원과 The Muse 뮤지컬 갈라쇼’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