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호텔타임, 봄나들이 여행비 지원 이벤트




봄을 맞아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호텔·리조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호텔타임은 ‘12만 원 할인쿠폰팩’을 전 회원에게 다음달 30일까지 증정한다. 쿠폰팩은 호텔타임의 모든 호텔·리조트 예약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2만원, 1만원, 5,000원 쿠폰과 펜션·캠핑 예약시 쓸 수 있는 2만5,000원, 2만원, 1만원, 5,000원 쿠폰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타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관련기사



호텔타임은 이달의 ‘바우처클럽’ 라인업도 발표했다. 전 회원에게 엄선된 특급호텔, 리조트, 펜션 할인쿠폰 세트를 증정하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이달에는 230곳이 넘는 호텔, 리조트 및 펜션이 참여한다. 할인금액은 3,000~5만원이다. ‘씨마크 호텔(5만원권)’을 비롯해 밀레니엄 서울 힐튼(4만원권), 제주 신라호텔(2만원권), 하얏트 리젠시 제주(2만원권), 세인트존스 호텔앤리조트(2만원권),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1만5,000원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1만원권) 등 쿠폰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숙소 예약시 해당 바우처를 선택하면 즉시 할인된다. 참여 숙소는 매달 갱신되며, 사용 기간은 쿠폰별로 상이하다.

다음달 2일까지 서울지역 인기호텔 20여 곳과 함께 ‘레이트버드 특가 기획전’도 마련한다. 레이트버드는 늦게 입실(통상 오후 5시 이후)하는 조건으로 고객에게 호텔 객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도로, 국내에서는 여기어때가 처음으로 도입했다. 전국 400여 개 제휴 호텔이 레이트버드에 동참 중이다. 이번 특가전에서 호텔별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