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낮잠카페 미스터힐링, 안전한 창업아이템으로 인기




창업시장이 포화상태라고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유행타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휴식전문기업 미스터힐링은 숙면과 마사지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낮잠카페 프랜차이즈로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낮잠카페 미스터힐링은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의 힐링 카페로 연인, 가족, 친구의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 중이며 소비자들은 쾌적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바디케어와 무상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안마의자로 전신마사지와 부분, 부위별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회복모드, 스트레칭, 수면모드, 활력모드, 상체자동, 하체자동 모드가 가능한 6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세균청정기 설치 및 산소존을 통한 심신안정과 쾌적한 공기를 선사하며 안마의자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일회용 덧신과 헤어커버, 손 소독제를 제공하는 등 위생관리에도 특별히 신경 쓰고 있다.


특히 B2B(기업간 거래)영업을 확대해 각 지점에는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만들어 주고 있고 카드사를 비롯해 각종 소셜커머스와 제휴를 맺음으로써 소비자들은 더욱 다양하게 미스터힐링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모바일 팝(POP), 해피머니, 컬쳐랜드 상품권 등과 제휴를 맺었다.

관련기사



관계자는 “창업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아이템 선정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 낮잠카페창업은 남녀노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특정 고객층에 한정되지 않아 특별한 비수기가 없기 때문에 안정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사에서 체계화된 시스템과 매뉴얼화된 조리레시피를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도 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힐링은 현재 운영 중인 매장만 100여 군데에 이를 정도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주들은 최대 5,000만원 까지 신용 대출을 받아볼 수 있다.

미스터힐링 창업 및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