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진과 전혜빈이 ‘팔로우미9’에서 특급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의 장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9’에서 장희진과 전혜빈이 민낯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아나운서 김남희, 가수 리지, 배우 이수민이 MC로 나섰다. 매 시즌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MC 군단의 활약이 이번 ‘팔로우미9’에서 더욱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투톱으로 MC 군단을 이끌어가는 장희진과 전혜빈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가운데, ‘팔로우미’ 고정 코너인 ‘팔로우미TV’를 통해 1회부터 리얼한 아침 일상과 ‘특급 민낯’을 깜짝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MC 장희진은 수수한 매력의 민낯에 이어 완벽한 몸매까지 공개하며 명실상부 여자들의 워너비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장희진은 평소 다니는 필라테스 학원에 방문하는 모습을 셀프 카메라에 담는다. 특히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는 필라테스복을 입고도 군살 하나 없는 보디라인을 자랑해 스튜디오에서는 감탄의 함성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 필라테스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청순한 비주얼의 장희진은 고난도의 필라테스 동작도 가뿐히 소화해 눈길을 끈다.
MC 전혜빈은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한다. 민낯부터 반려견, 전혜빈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세안법과 기초 메이크업까지, 전혜빈의 일상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세안을 하던 중 모공 팩을 바른 전혜빈의 얼굴이 마치 코알라를 연상시켜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 전혜빈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뒤늦게 후회하며 “나 시집갈 수 있을까?”라며 착잡한(?) 심정을 드러내 또 한번 모두를 웃게 한다.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9’은 오는 27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첫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