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골든차일드, 후속곡 'LADY' MR제거+안무 영상 호평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너라고(It’s U)’에 이어 ‘레이디(LADY)’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유튜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는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미니 2집 ‘기적(奇跡)’ 후속곡 ‘레이디(LADY)’ MR(반주음악)제거 영상이 업로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악방송 출연 당시의 무대영상에서 MR만 제거한 이 콘텐츠 속에는 골든차일드의 순도 100% ‘레이디(LADY)’를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중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다. 마치 음원을 그대로 틀어놓은 것처럼 매끄럽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네티즌들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지난달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이슈가 됐던 타이틀곡 ‘너라고(It’s U)’ MR제거 영상을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과시했던 골든차일드는 또 한 번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지난 21일에는 공식 SNS 및 V LIVE 채널을 통해 ‘레이디(LADY)’ 안무 연습 영상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한 옷차림으로 연습실에서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각 잡힌 칼군무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MR제거 영상과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 무엇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완성형 아이돌임을 재차 입증한 골든차일드는 ‘레이디(LAD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