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시를 잊은 그대에게' 박선호, 데프콘·장동윤과 멍뭉美 인증샷

/사진=싸이더스 HQ/사진=싸이더스 HQ



배우 박선호가 ‘청량미남’으로 등극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 연출 한상재)에서 ‘잘난척 끝판왕’ 한주용 역을 맡은 박선호의 포스터 및 첫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방사선사복으로 가릴 수 없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sidusHQ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극중 티격태격한 케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데프콘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장난기 가득한 미소의 장동윤까지 합세해 훈훈한 인증샷을 완성시켰다.


또한 박선호는 파란 방사선사복도 청량하게 소화하는 ‘이온음료 비주얼’을 선보이는가 하면, 새내기처럼 풋풋한 스타일로 변신한 후에는 손하트를 날리며 ‘애교 장인’ 면모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극에 녹아들어 짜증 가득한 눈빛으로 연기를 하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곧장 순둥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시선을 모으기도.

관련기사



한편 박선호는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허세와 근자감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 ‘한주용’으로 변신해 정반대 성격의 결정장애 김대방(데프콘 분)과 쿵짝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웃음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이렇게 데프콘, 장동윤과 함께 멍뭉미 넘치는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박선호가 출연하는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