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애드온샵, 갤럭시 S9, S9+ 전용 휴대폰케이스 출시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애드온샵은 지난 3월 15일 출시 된 갤럭시 S9, S9+의 전용 케이스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3월 15일 본판을 시작한 갤럭시S9, S9+을 겨냥하여, 애드온샵의 오리지널 스키니 케이스, 극 강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플랙스 케이스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강조한 크래프트 31 가죽 지갑 케이스를 3종을 출시했다.

스키니 케이스는 기존의 케이스의 그립 감과 거추장스러워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케이스를 착용한 지 모를 정도의 0.5mm의 얇은 두께와 6g의 가벼운 무게로 핸드폰에 밀착하여, 기기를 보호하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미끄럼 방지 패드로 젤리 케이스의 단점까지 커버하였고 화이트, 핑크, 그레이, 블랙 4가지 컬러로 소비자들의 취향도 고려하였다.


‘한번 착용하면 약정이 끝날 때까지 쓰는 케이스’라는 타이틀로 [아크릴+TPU]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설계된 플랙스 케이스는 정밀한 설계로 휴대폰 보호라는 케이스의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하는 케이스로 후면의 아크릴과 사이드의 TPU 범퍼는 유연한 탈 부착과 곡면 설계로 낙하 시 핸드폰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최적의 그립 감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고, 클리어, 그레이, 블랙의 세가지 범퍼 색상으로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가죽소재의 크래프트 31 가죽 지갑 케이스는 기존 저가의 가죽케이스와는 다르게 한 손으로 열리고 자동으로 잠기는 마그네틱 잠금 장치와 스크래치 방지 원단으로 기존의 쉽게 더러워 지고 고장 나는 기존 가죽 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3개의 카드 슬롯과 1개의 멀티 포켓은 핸드폰이 비대해 지지 않는 선에서 최적의 수납력을 제공하고, 실용적인 스탠딩 기능과 2mm 여유 있게 설계 되어 360도 핸드폰을 보호해 주는 것이 큰 특징인 크래프트 31은 다크 브라운,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애드온샵의 케이스 3종은 애드온샵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으며, 갤S,갤S+ 케이스를 구매하면 액정 필름(19,800원)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